“회사에서 인정받는 비결 | 정수 책정 마스터하고 승진하기”

**”회사에서 인정받는 비결 | 정수 책정 마스터하고 승진하기”**

“어, 우리 회사 돈이 자꾸 새고 있나요? 정수 책정으로 해결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살림 달인이 되는 비법, 정수 책정에 대해 쉽게 알려드릴게요.

먼저, 일이 얼마나 많은지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물건 하나로 일을 얼마나 할 수 있는지 계산해요.

이 둘을 나누고 조금 여유분을 더하면 끝! 이게 바로 물건 살 때의 마법 공식이에요.

물건 바꿀 때도 요령이 있어요. 한 달 전부터 준비해서 돈 쓸 계획에 넣어야 해요.

그리고 꼭 필요한지, 얼마나 낡았는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뭐가 좋을까요? 필요한 만큼만 사니까 돈도 아끼고, 일도 잘 되겠죠?

“우리 회사, 이제 돈 먹는 하마에서 황금알 낳는 거위로 바꿔볼까요?”

“당신도 정수 책정으로 회사 살림 달인 되어보세요!”

더 많은 회사 관리 꿀팁!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