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물품 관리의 꿀팁! 60초만에 배우는 ‘정수 책정’ | 비용 절감 노하우”**

**”회사 물품 관리의 꿀팁! 60초만에 배우는 ‘정수 책정’ | 비용 절감 노하우”**

잠깐! 당신의 회사, 지금 돈이 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늘 공개할 비밀 무기, ‘정수 책정’으로 이 문제를 단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정수 책정’의 마법의 삼각 공식, 이거 하나면 회사 물품 관리가 완벽해져요!

첫 번째 정수 책정 공식! ‘일인일물’ 계산법이에요. 직원 수에 여유분을 더하세요.

예를 들어, 직원 100명이면 의자는? 105개!

두 번째 정수 책정! ‘나눠쓰기’ 공식이에요. 전체 인원을 공동 사용 가능 인원으로 나누고 여유분을 더해요.

프린터 한 대로 50명이 쓴다면? 3대면 충분해요!

마지막 정수 책정 공식! ‘부서별’ 계산법이에요. 부서 수에 각 부서 필요량을 곱하고 여유분을 더하세요.

10개 부서에 각 2대씩 필요하다면? 22대가 딱이에요!

이 정수 책정 마법으로 회사 살림을 완벽하게 만들어보세요! 더 많은 경영 꿀팁을 원한다면 구독!

회사 고정자산관리 솔루션 동영상 : https://youtu.be/7Gf2DjF5Auw?si=ciFR2rdSzzApivAL

무료상담메일 : yoh@movase.co.kr

홈페이지: www.movase.co.k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