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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배송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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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하는데 까지 걸리는 기간을 얼마나 소요되나요?

개발되어 있는 서비스 플랫폼을 그대로 사용한다면 즉시 사용가능 합니다. 혹시 기업 고객의 기존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 개발이 필요하다면 1개월 정도의 소요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기존 패키지의 경우는 도입준비 시간을 1개월, 개발 및 테스트하여 적용하기까지 평균 4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작성일: 2016-10-18

가격에 대해 알려 주세요.

서비스 플랫폼 사용은 초기 투자비용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사용료를 지불하면 즉각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료에 대한 가격정책은 이익 절감 공유방식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기존 운임비용에서 서비스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절감되는 비용이 계산될 것이고 이중 일정 비율을 사용료 혹은 유지보수 비용 명목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작성일: 2016-10-18

모베이스의 자산 관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무엇입니까?

관리대상 자산에대해 발주부터 설치, 관리, 불용까지 전체 주기를 관리하므로 전산상 자산원장과 실물자산 현황이 일치화 된다는 것을 첫번째로 꼽을 수 있습니다. 즉 자산현황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이 됩니다. 그래서 신규 자산을 중복해서 구매하는 일이 없어져서 회사의 원가절감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산을 설치하고, 유지보수하고 회수 이동하는 협력업체에서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작업하므로 신속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치실적을 전산상 처리할 수 있어 대금결제요청까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문서없이 조치가능하므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16-10-18

비용절감은 어느 정도까지 가능한가요?

S기업의 사례를 들어 설명드리면 자산수는 60만건 이고 통계 보고에 따르면 연간 20%의 자산이 이동된다고 보고되고 있으니 총 12만건의 운송발주가 발생됩니다. 그 중에 3%만 복화운송 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현재 실제 사용중인 표준운임표를 기준으로 서울 창고에서 부산과 광주, 대전 그리고 서울 2곳으로의 배송 운임은 합계 1,397,000원입니다. 이에 복화운송이 된다고 하면 배송 운임은 561,000원이 되어 건당 절감 비용은 167,200원이 됩니다. 이를 연간 절감비용으로 환산하면 601,920,000원이 됩니다. 복화운송을 실행하였을 때는 30% ~ 40%의 비용절감이 가능하다는 것이 보고되고 있는 것입니다.

작성일: 2016-10-19

모베이스의 자산 배송 서비스 플랫폼을 도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익은 무엇입니까?

배송 발주를 전산화하고 표준화하여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발주된 배송에 대해 자산의 특성과 배송유형을 고려하여 가장 낮은 비용으로 배송할 수 있는 운행경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자산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차량에 대해 실시간 복화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이동중인 자산에 대해서도 고객이 긴급하게 요청하는 자산을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자산을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차량에 배차할 수 있어 최단 시간 배송할 수 있는 총알 납품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작성일: 2016-10-19

최적의 운행경로 서비스를 하는 회사는 모베이스 이외에 없나요?

출발지와 목적지간 최단 거리를 기준으로 최적의 운행경로는 지원하는 서비스는 현재 존재합니다. 하지만 자산의 특성과 이송, 회수, 교체라는 운송 유형을 고려하고 경유지에서 최단 시간 내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적재 방안까지 그리고 유류비와 톨게이트 비용까지 고려하여 가장 낮은 운임으로 운행할 수 있는 경로지원 서비스는 모베이스가 유일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작성일: 2016-10-19

주로 사용하고 있는 업종, 업계는?

업무용으로 사용중인 자산배송의 경우는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는 금융기관과 같은 대기업과 공공기관이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보유 제품의 납품인 경우는 중견, 중소기업을 포함한 모든 제품의 배송 요구를 가지고 있는 회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작성일: 2016-10-19

복화운송이란 무엇입니까? 또한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복화운송은 한마디로 한대의 차량이 운행을 하면서 빈 적재공간 없이 최적의 적재 상태를 유지하면서 운행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부산, 광주, 대전에서 배송 요청이 있다고 했을 때 3대의 차량이 각각 배송하는 것보다 배송 요청 화물을 모두 적재한 한대의 차량이 배송하는 경우 평균 30% ~ 40%의 운임 절감 효과가 생긴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작성일: 2016-10-19

어떻게 경영 효율성과 비용 절감이 가능합니까?

현재 자산 혹은 제품에 대한 운송업체로의 발주는 전화나 팩스 혹은 액셀 파일 등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또한 발주한 배송 요청에 대해 실제 운행 현황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이를 그대로 반영한 비용정산 여부도 확인하기 힘듭니다. 이와 같은 자산배송관리의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배송 발주를 전산화하고 표준화하여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여야 합니다. 또한 발주된 배송에 대해 자산의 특성과 배송유형을 고려하여 가장 낮은 비용으로 배송할 수 있는 경로를 최단 시간 내 찾아내고 자산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차량에 대해 배송요청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요구사항을 가진 기업은 모베이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서만이 또한 초기 투자비용 부담이 없이 이러한 이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16-10-19

자산배송을 관리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입니까?

자산배송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사용중인 자산에 대해 신규 설치를 위해 창고에서 이송하거나 수리를 위해 교체하거나 불용 처리되어 회수하는 경우 발생되는 배송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운임을 절감하기 위한 기업활동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창고에서 보관중인 자사 제품을 여러 납품처로 이송하거나 수리를 위해 교체하거나 반품 처리를 위해 회수하는 경우 발생되는 배송을 최단 시간 내 최저 비용으로 하기 위한 기업활동을 의미합니다.

작성일: 2016-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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