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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및 도입사례

2011년 “신한은행 자원관리 업그레이드 자원관리
시스템 전환 및 프로세스 개선”
프로젝트 참여를 계기로
2012년에 자산관리 전문 개발회사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신한은행 “RFID를 이용한 동산관리시스템 개발”에 참여하여
국내 금융권 최초로 총무부 동산 중 사무기기와 가전 및 사무집기를 대상으로
RFID와 스마트폰 기반의 현장 실시간 실물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신한은행 총무부 영선동산 대상 확대적용을 위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와
2014년 상반기에는 “주요 단말장치 RFID시스템 적용을
위한업무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신한은행 IT기획부의 통합단말기, PC, 프린터 외 IT자산을 대상으로
확대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희는 이러한 신한은행 자원관리 프로젝트
개발 참여를 통해 확보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른 회사에도 공급 가능하도록 독자적인 솔루션 개발에 성공였습니다.
2013년 농협은행 서울 본점 3개 건물의 동산 및 IT자산 2만점 대상
재물조사 및 자산현황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태그(RFID) 패키지 도입” 계약, 2014년 하나은행 서화(고가의 미술품)에 대한
재물조사 기능을 제공하는 “RFID 서화관리 솔루션 도입” 계약하였습니다.
부산은행 전 영업점 자산에 대한 라이프사이클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RFID 자산관리 솔루션 도입” 계약을 통해
국내 대형은행 중심의 유일한 업무용 자산
현장 실시간 실물관리 솔루션 전문업체
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 를 바탕으로 2015년에는 국내 자본시장 IT 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코스콤 사의 자신실물관리 시스템 설계 지원 프로젝트를 수행하였고
중소기업청의 중소기업R&D기획지원사업에
“자산 실시간 라이프사이클 관리 및 통합배차로 복화운송이 가능한
공유/협업형 자산관리 서비스 플랫폼 개발”
과제를 수행하고
2016년에 이와 연계하여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의 동일 개발 과제를 수행하게 되어
기존 패키지 공급 중심의 사업에서 자산관리 분야 국내 최초로
서비스 플랫폼 사업으로 전환하고 자산 배송 및 제품 물류 사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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